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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안내 FAQ

  • [취소]입금전/입금후 취소하고 싶어요.

    오후 6시 이전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준비된 상품은 오후 부터 모두 배송출고가 되기에
    상품 취소를 하실 경우 오후 3시 이전으로 알려주셔야 처리해드릴 수 있습니다.
    (상품이 먼저 출고되고 나중에 배송문자 발송됩니다. 배송준비중이라도 오후 3시 이후엔 취소가 어려우시니 이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상담 전화시간 외에는 게시판에 신속히 남겨 주셔야 합니다.
    이미 배송이 진행된 상태 일 때에는 반품과 똑같은 조건으로 처리됩니다.

  • [주문/결제]신용카드 결제 시 공인인증서가 꼭 필요한가요?

    거래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공인인증 과정이 필요합니다.

    30만원 미만인 경우에는 공인인증 과정 없이 결제가 가능합니다.

  • [취소]결제시 적립금(마일리지) 사용하였는데 주문 취소할 경우 어떻게 되나요?

    전체 주문 취소 시 사용하신 적립금 모두 환급되며, 실 결제 금액만 환불 처리됩니다.
    부분취소시 상품취소 후, 남은 주문금액(결제금액)에 따라 적립금 환급 여부가 결정됩니다.

  • [회원]휴면계정이란 무엇인가요?

    1년 동안 로그인한 이력이 없는 계정입니다.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1년 동안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고객님의 계정은 휴면으로 전환되며,

    전환 된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별도 분리하여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휴면 해제는 로그인 시 노출되는 휴면계정 안내 창에서 [확인]버튼을 통해 가능합니다.

  • [교환/반품]다른 택배로 반품을 보내고 싶어요.

    CJ대한통운이 아닌 타택배 이용시엔 반송 전 반드시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셔야 하며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선불로 지급하신 후 아래의 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이로22길 53 1층 디시위시)

  • [회원]비회원인데 주문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사이트 우측에 있는 퀵메뉴에서 주문조회 또는

    사이트 상단 마이샵(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이름/비밀번호를 넣으시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취소]주문취소 또는 반품했을때 결제취소 처리는 어떻게 되나요?

    계좌이체/ 무통장 환불
    상품구매시 계좌이체를 사용하시고 전체취소 또는 부분취소를 요청 하셨을때.
    고객님의 환불계좌정보를 알려주시면 계좌로 환불 또는 예치금 적립도 가능합니다.
     

    카드취소 환불
    주문 접수후 취소 신청하시면 해당 카드사에 따라 약 3~7일후 결제취소 확인이 가능합니다.


    휴대폰결제 환불
    휴대폰 결제는 당월결제취소시 전체취소만 가능하고 부분취소는 되지 않습니다.
    일부 부분취소를 원하시면 재결제를 하시거나. 아니면 예치금으로 적립이 가능합니다.
    결제이후 다음달로 넘어가게 되면 취소가 불가하여 예치금 적립 또는 환불로 처리가 됩니다.

  • [주문/결제]결제방법에는 어떤종류가 있나요?

    결제방법에는 무통장입금, 실시간 계좌이체, 카드결제, 휴대폰결제, 에스크로결제가 있으며 모든 결제 방법은 적립금과 함께 결제 가능합니다.


    1. 무통장입금 : 무통장 입금시 주문서 작성후 안내되는 해당 계좌번호로 주문구매금액을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은행방문 (CD 및 ATM 기기포함), 폰뱅킹, 인터넷뱅킹, 모바일 뱅킹을 통하여 입금하실 수 있습니다.


    단, 주문금액과 입금 금액이 다르거나 입금자 성함이 다른 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입금자명과 금액이 다를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주문 후 5일후 자동취소가 되오니 꼭 확인바랍니다.


    2. 실시간 계좌이체 : 설치를 묻는 보안프로그램에 동의하여 프로그램 설치 후 실시간으로 계좌이체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은행이나 은행사이트 등의 방문없이 통장잔고가 있는 경우 바로 이체됩니다. (해당 은행에 따라 공인인증서 필요)


    3. 카드결제 : 카드사별 결제 프로그램에 따라 해당모뮬 설치 후 결제 진행이 가능합니다.

    카드사별 무이자 할부이벤트의 경우 따로 공지사항/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4. 휴대폰결제 : 주민번호와 휴대폰번호를 이용하여 승인된 인증번호로 결제하는 방법입니다.

    이용요금은 추후 휴대폰 요금 청구서에 합산됩니다.


    5. 에스크로 결제 : 무통장 입금처럼 주문결제가 이루어지지만 실제 구매대금은 제 3자(에스크로PG사)에게

    맡긴 뒤 주문상품 배송을 확인하고 판매자에게 지불하는 제도로 소비자보호를 위한 구매 안전결제 수단입니다.


    6. 적립금 결제 : 상품구매 및 각종 이벤트로 적립된 적립금을 이용하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결제금액이 30,000원 이상이며 적립금이 100원 이상 적립되었을 경우 사용 가능합니다.

    (적립금 한도 금액은 사전 공지 후 조정될 수 있습니다.)


    7. 예치금 결제 : 예치금이란, 주문취소 등의 결제 대금을 환불, 초과입금 차액 환불 등으로 발생하는 금액을 현금 대신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예치금은 상품 주문&결제시 한도 제한 없이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현금성 거래인 무통장 결제 및 실시간계좌이체만 예치금 환불이 가능합니다.

  • [회원]회원탈퇴 시, 잔여 적립금과 예치금은 어떻게 되나요?

    적립금의 잔여 금액은 소멸되며 환불되지 않습니다.

    예치금은 본인명의 계좌로 환불됩니다.

  • [교환/반품]무료배송쿠폰 사용후 반품하고 싶어요.

    이 쿠폰은 주문시에만 사용 가능한 1회성 쿠폰으로 반품하실 경우

    무료배송 받았던 초기배송비 2500원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반품배송비 별도)


    스푼센스는 5만원이상 무료배송되며 반품상품을 제외한 상품이 5만원 미만일 경우
    초도 배송비 2,500 + 반품 배송비 2,500 = 5,000원의 배송비가 발생합니다.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은 편도당 3,500원의 추가 비용이 소요됩니다.)

  • [취소]입금 후,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제품이 배송전인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주문 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실제로는 출고작업(상품준비가 끝나고 포장작업) 중이라면 배송중으로 보고 있으며,

    이때에는 시스템에 조금 늦게 반영이 되어 고객님께서 확인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그러하므로 반드시 상담원을 통해 취소 여부 확인바랍니다.


    이미 발송된 주문건은 상품변경 및 취소가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발송이 된 상품은 상품수령 후 반품하시는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무통장입금 주문 취소환불의 경우, 공휴일 제외 1~3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무통장입금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무통장입금 결제는 구매하기 페이지에서 입금하실 은행을 선택하신 다음 해당 은행에 입금을 하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무통장입금 결제 이용 방법]

    1. 구매하기 페이지의 결제수단을 [무통장입금]으로 선택하신 다음 입금할 은행을 선택합니다.

    2. [구매하기] 버튼으로 결제를 한 이후에 해당 은행에 입금을 하시면 됩니다.

  • [주문/결제]신용카드 결제 후 다른 방법으로 환불받을 수 있나요?

    신용카드로 결제 후 환불 시에는 카드 승인내역을 취소하는 방법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환불은 카드취소일로부터 약 3~5일 (주말, 공휴일 제외) 소요되며,

    이미 결제금액이 포함되어 카드대금이 청구 되었다면 해당 카드사에서 익월 환급해 드리거나, 한도복구가 진행됩니다.

  • [주문/결제]결제시 오류가 나서 결제가 되지 않아요.

    주문서 결제과정 중 정상적으로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시스템 오류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는 고객님의 PC상에서 결제시 필요한 프로그램(Activex 수동설치 및 보안키보드 등)이 호환되지 않아 정상적인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아 나타날수 있는 현상입니다.
    인터넷 옵션창 상단 [도구]→[인터넷옵션]→[일반->검색기록]→[삭제->쿠키삭제]에서 쿠키삭제 후

    결제를 위해 필요한 프로그램(Activex 수동설치 및 보안키보드로 인한 호환메세지 동의)을 설치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적립금&기타]오프라인으로 방문이 가능 한가요?

    저희 디시위시는 오프라인매장이 아닌관계로 직접방문이 어렵습니다.

    작업 특성상 공장에 있는 경우가 많아서 임의로 방문하셔도 처리가 어렵습니다.


    단, 공장에서 출고가 완료된 인쇄제품에 한해 방문하셔서 픽업해 가셔도 됩니다.

  • [배송]배송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디시위시 구매상품은 오후 2시 이전 주문건은 당일출고를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단, 상품이나 수량에 따라 1~2일 정도 지연이 발생할 수 있으며 배송준비중 상태에서 2일 이상

    배송지연시 고객센터를 통해 전화안내 및 지연문자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인쇄제작의 경우 시안확정일로 부터 7~10일(주말/공휴일 제외)의 제작기간이 소요됩니다.

    (인쇄방식 또는 제품에 따라 기간을 늘어납니다. 반드시 디시위시 고객센터로 연락 후 정확한 일정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출고된 상품은 택배사로 인계 후 평균 1~2일 이내 배송이 이루어지며,

    해당 지역영업소 또는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배송기간이 추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발송일자 안내는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 [배송]배송준비중인데 취소하고 싶어요.

    오후 3시 이전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준비된 상품은 오후 부터 모두 배송출고가 되기에
    상품 취소를 하실경우 오후 3시 이전으로 알려주셔야 처리해드릴수 있습니다.
    (상품이 먼저 출고되고 나중에 배송문자 발송됩니다. 배송준비중이라도 오후 3시 이후엔 취소가 어려우시니 이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 [회원]회원탈퇴는 어디서 하나요?

    회원 탈퇴는 로그인 후 마이샵(회원정보수정) 페이지 하단에 있는 '회원탈퇴' 버튼을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하기 전, 반드시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회원 탈퇴 기능은 PC 쇼핑몰에서만 제공되고, 모바일 쇼핑몰에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회원 탈퇴 시 탈퇴와 동시에 회원의 기본 데이터가 모두 삭제되기 때문에 간단한 터치만으로 작업이 처리되는 모바일에서는

    이러한 위험을 방지하고자 탈퇴 기능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 [취소]신용카드 부분취소는 가능한가요?

    신용카드로 결제 후 주문취소/교환/반품 시 부분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일부 카드에 대해서는

    (즉시 할인, PG사 일정 기간 사용 가능 쿠폰, 청구할인 적용 등) 부분 취소 처리가 불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부분 취소 처리가 불가능한 카드에 대해서는 취소 상품을 제외한 상품에 대하여 개인결제로 결제 후 전체취소로 진행됩니다.


    부분취소 후 금액이 5만원 미만일 경우 배송비를 제외하여 취소됩니다.


    개인 결제란?

    취소 상품을 제외한 상품의 결제금액을 결제할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입니다.

    개인결제는 고객님과 직접 상담/등록하여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신용카드 취소 반영기간

    신용카드 취소의 경우 주말을 제외한 영업일 기준 3~5일 정도 소요되며 카드사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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